7월6일 축구분석 부천FCVS대전하나시티즌
부천FC 분석
공격 쪽에서는 그나마 숨통이 트였습니다. 바이아노(ST, 6경기 2도움)는 여전히 사타구니 부상으로 출장할 수 없지만 바비오(RWF, 6경기 1골 1도움)가 부상에서 돌아왔습니다. 바비오는 지난 이랜드 전에서 복귀골을 신고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정확한 결정력으로 득점을 뽑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부천 라인업으로 이현일 – 바비오, 이정찬, 국태정 – 조수철 – 김영남 – 장현수, 조범석 – 김영찬 – 김강산, 최봉진 등으로 예상되며 결장 선수로는 바이아노(ST / 주전 선수 / 부상)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대전 하나 시티즌 분석
안드레(ST, 8경기 7골 2도움)가 여전히 최전방에서 완벽한 마무리 능력을 과시하고 있고, 바이오(ST, 4경기 2골)가 뛰어난 제공권 장악 능력을 앞세워 PK 박스 안쪽을 점령하고 있습니다. 특히 197cm나 되는 바이오는 부천의 단신 센터백들 사이에서 확실하게 득점을 뽑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대전은 올 시즌 많은 실점을 내주고 있지만 부천이 공격보다는 수비에 치중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이전과 같은 대량 실점은 내주지 않을 것입니다. 이규로(RB, 7경기 1도움), 이지솔(CB, 8경기), 이웅희(CB, 8경기)로 구성된 3백의 실력이 나쁘지 않은 수준이기 때문에 실점을 내주더라도 대량 실점으로 이어지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이번 대전 하나 라인업으로 박용지 – 바이오 – 안드레, 정희웅 – 박진섭 – 조재철 – 이슬찬, 이규로 – 이지솔 – 이웅희, 김진영 등으로 예상되고 결장선수로는 김동준(GK / 주전 선수 / 부상), 박주원(GK / 후보 선수 / 부상), 김태양(GK / 후보 선수 / 부상), 박인혁(ST / 후보 선수 / 징계)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최종정리
부천은 수비력이 뛰어난 반면 대전은 공격력이 뛰어난 팀입니다. 게다가 양 팀 모두 외국인 선수들의 결정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외국인 선수들이 확실하게 득점에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치열한 중원 싸움이 펼쳐지며 저득점에 그칠 것이고 끝내 양 팀은 무승부로 경기를 마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승부 언더 추천
https://mt-superman.com/
댓글
댓글 쓰기